0
Under review

adobe acrobat reader 업데이트 오류.

김은미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gmail에서 PDF 파일을 열 때, 업데이트 하라고 하여 누르면 이미 설치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고 나옵니다. 플러그인 정보에서 다시 시도하였으나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아예 컴퓨터에서 삭제한 후 재설치 하려고 하였으나, 플러그인 정보에서는 보이지 않고 역시 이미 설치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김은미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개선이 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플러그인 세부 정보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정보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 정보를 눌러 목록을 펼쳐주세요.

이후에 Ctrl+F를 통해서 PDF관련 플러그인이 하나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Adobe Reader 외의 다른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다면,
사용 중지하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어떤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지 스크린 샷 등으로 이곳 아지트에 첨부바랍니다.


2) 플러그인 삭제 후 재설치
https://get.adobe.com/reader/?loc=kr 에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예시로 확인할 수 있는 메일을 FW하여서 Swing_support@zuminternet.com 이쪽으로 발송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리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김은미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개선이 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플러그인 세부 정보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정보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 정보를 눌러 목록을 펼쳐주세요.

이후에 Ctrl+F를 통해서 PDF관련 플러그인이 하나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Adobe Reader 외의 다른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다면,
사용 중지하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어떤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지 스크린 샷 등으로 이곳 아지트에 첨부바랍니다.


2) 플러그인 삭제 후 재설치
https://get.adobe.com/reader/?loc=kr 에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예시로 확인할 수 있는 메일을 FW하여서 Swing_support@zuminternet.com 이쪽으로 발송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리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