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11번가 상품보기 문제

하얀감자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윈도우7에서 사용중인데 11번가 들어가서 상품검색해서 상품중에서 선택해서 새창뜨면서 상품 내용이 나와야하는데 화면배열이 깨지면서 첨부한 이미지처럼 나옵니다
이 상태에서 상품을 볼수가 없고 보려고 내리면 계속 내려가게됩니다
그런데 그 화면서 f5 눌러서 다리 불러들이면 정상화면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시 상품 볼때마다 이게 그럽니다 그러면 스윙 완전히 다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면 괜찮아진답니다
그게 포맷하고 다시 사용해봐도 그런게 아무래도 문제가 있는거같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하얀감자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 확인이 안되어서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 싶습니다.

1) 사용자 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버전을 여쭙고 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11번가 등의 사이트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데, 일반 모드에서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릅니다.)

2) 설정파일 삭제 후 재접속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스윙 브라우저 설치 경로에 들어가서
Compatibility Data ieN(N은 숫자) 파일을 삭제한 후, 스윙 브라우저를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설치 경로는 C:\Users\pc계정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Default 이며,
기본 설치 경로가 아닐 경우는 어떤 경로에 설치했는지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도 알려주세요.

3) 재현 경로
특정 재현 경로를 통해서만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
문제 확인을 위해 재현 경로를 한번 더 여쭙고 싶습니다.
(예: 11번가 메인에서 "복숭아"검색을 통해 리스트 중 하나 선택했을 때, 팝업은 항상허용)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하얀감자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 확인이 안되어서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 싶습니다.

1) 사용자 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버전을 여쭙고 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11번가 등의 사이트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데, 일반 모드에서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릅니다.)

2) 설정파일 삭제 후 재접속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스윙 브라우저 설치 경로에 들어가서
Compatibility Data ieN(N은 숫자) 파일을 삭제한 후, 스윙 브라우저를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설치 경로는 C:\Users\pc계정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Default 이며,
기본 설치 경로가 아닐 경우는 어떤 경로에 설치했는지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도 알려주세요.

3) 재현 경로
특정 재현 경로를 통해서만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
문제 확인을 위해 재현 경로를 한번 더 여쭙고 싶습니다.
(예: 11번가 메인에서 "복숭아"검색을 통해 리스트 중 하나 선택했을 때, 팝업은 항상허용)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