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크롬 북마크 가져오기 뒤 재시작하면 자꾸 삭제됩니다.

mangotree1998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설정> 다른 브라우저 북마크 가져오기
메뉴에서 크롬 북마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를 끈 뒤 재시작하면, 가져온 북마크 폴더 안이 다 비어 있습니다.
폴더들은 남아 있는데, 폴더들 안의 북마크들은 다 비어 있다는 뜻입니다.

왜 이러는지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Mangotree1998 님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문제 파악을 위한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사용하시는 퀵바의 종류
스윙 브라우저에서 퀵바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 동작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퀵바의 경우 스윙 로그인을 하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퀵바 설정 파일 확인
온라인으로 퀵바 및 즐겨찾기를 이용하시는데 문제가 되는 것이라면
C:\Users\제보자분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Default 경로(기본경로)로 들어가
TBFAV_.kor.cache 파일을 삭제하시고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파일을 삭제하면 오프라인 즐겨찾기 및 퀵바의 데이터도 함께 삭제되므로 유의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시스템 내에서 최적화 프로그램(클리너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시는 것은 아닌지도 확인바랍니다.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사용 중지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계속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Mangotree1998 님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문제 파악을 위한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사용하시는 퀵바의 종류
스윙 브라우저에서 퀵바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 동작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퀵바의 경우 스윙 로그인을 하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퀵바 설정 파일 확인
온라인으로 퀵바 및 즐겨찾기를 이용하시는데 문제가 되는 것이라면
C:\Users\제보자분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Default 경로(기본경로)로 들어가
TBFAV_.kor.cache 파일을 삭제하시고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파일을 삭제하면 오프라인 즐겨찾기 및 퀵바의 데이터도 함께 삭제되므로 유의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시스템 내에서 최적화 프로그램(클리너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시는 것은 아닌지도 확인바랍니다.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사용 중지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계속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