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PakUmor 님!
스윙 브라우저와 이글루스 모두 애용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된 내용을 해당 부서에 공유하였고, 문제를 파악하고 있습니다만
문제가 재현되고 있지 않아서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라 추측합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플러그인이 설치되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짐작해보면, 제보자 분이 접속한 이글루스 블로그 페이지가
윈도우 미디어 파일을 자동 재생하게 한 곳이라 해당 메시지가 뜬 것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플러그인은 다른 플러그인들 보다 설치 방법이
좀 복잡한 편이라서, http://blog.swing-browser.com/7 글을 참고하시어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덧붙여, URL이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것과 관련해서
어떤 페이지(URL)에서 어떠한 형태로 로그인을 시도하셨는지
(예 : 특정 블로그 글의 하단 댓글에서 로그인 클릭하여 시도 등)
와 관련하여 상세한 정보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또한, 이용자 분의 PC환경 (IE버전, 이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 등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여 블로깅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PakUmor 님!
스윙 브라우저와 이글루스 모두 애용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된 내용을 해당 부서에 공유하였고, 문제를 파악하고 있습니다만
문제가 재현되고 있지 않아서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라 추측합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플러그인이 설치되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짐작해보면, 제보자 분이 접속한 이글루스 블로그 페이지가
윈도우 미디어 파일을 자동 재생하게 한 곳이라 해당 메시지가 뜬 것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플러그인은 다른 플러그인들 보다 설치 방법이
좀 복잡한 편이라서, http://blog.swing-browser.com/7 글을 참고하시어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덧붙여, URL이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것과 관련해서
어떤 페이지(URL)에서 어떠한 형태로 로그인을 시도하셨는지
(예 : 특정 블로그 글의 하단 댓글에서 로그인 클릭하여 시도 등)
와 관련하여 상세한 정보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또한, 이용자 분의 PC환경 (IE버전, 이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 등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여 블로깅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