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네이버,다음,Zum.com 등 여러페이지를 들어가려하면 사용할수없다고뜬다

천석주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스윙 브라우져를키면 일단처음부터 해당 웹페이지를 사용할 수없음 이라고뜨는대
구글등 몇몇페이지는되는대 내가 자주쓰는네이버 이런곳이 잘안되요
인터넷이안되는것도아니고 써인는방법도다해봐도 안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천석주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과 문제 제보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요 포털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와 관련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을 하고 있으나,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다시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예로 크롬, IE 등)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나요?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일시적인 웹 페이지 오류이거나 네트워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2. 악성코드 검사.
특정 사이트의 접속만 되지 않는 경우는, 악성코드 감염으로 호스트 파일 변조 등이 있을 경우
발생하기도 합니다. 악성코드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최신 백신 프로그램으로 검사하시고,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 또는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톱니바퀴)>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을 통해 쌓여있는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해보세요.
[쿠키 및 기타 사이트/플러그인 데이터] 를 포함하여 삭제한 이후에, 재접속하여도 문제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네트워크 활동 예측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설정> 고급설정> 개인정보 메뉴에서
네트워크 활동을 예측하여 페이지 로드 성능 개선'을 선택 취소합니다.
체크 해제 이후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해당 기능을 다시 사용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5. 서버의 DNS 주소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DNS 설정하는 방법은 http://goodlifegood.tistory.com/534 이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유선 인터넷으로 연결하여 이용할 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무선 인터넷 연결시 발생하는 문제라면, 사용하시는 기기의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6. 백신 프로그램 설정
백신 프로그램이나 방화벽 설정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차단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
일부 백신 프로그램의 경우, 악성 사이트가 아닌 경우에도 오버체크하여 접근을 차단하기도 합니다. 
(예 : 아비라 백신의 web protection 기능)

브라우징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설정을 확인하거나
일시 중지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확인하는 과정이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천석주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과 문제 제보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요 포털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와 관련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을 하고 있으나,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다시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예로 크롬, IE 등)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나요?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일시적인 웹 페이지 오류이거나 네트워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2. 악성코드 검사.
특정 사이트의 접속만 되지 않는 경우는, 악성코드 감염으로 호스트 파일 변조 등이 있을 경우
발생하기도 합니다. 악성코드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최신 백신 프로그램으로 검사하시고,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 또는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톱니바퀴)>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을 통해 쌓여있는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해보세요.
[쿠키 및 기타 사이트/플러그인 데이터] 를 포함하여 삭제한 이후에, 재접속하여도 문제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네트워크 활동 예측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설정> 고급설정> 개인정보 메뉴에서
네트워크 활동을 예측하여 페이지 로드 성능 개선'을 선택 취소합니다.
체크 해제 이후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해당 기능을 다시 사용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5. 서버의 DNS 주소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DNS 설정하는 방법은 http://goodlifegood.tistory.com/534 이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유선 인터넷으로 연결하여 이용할 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무선 인터넷 연결시 발생하는 문제라면, 사용하시는 기기의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6. 백신 프로그램 설정
백신 프로그램이나 방화벽 설정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차단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
일부 백신 프로그램의 경우, 악성 사이트가 아닌 경우에도 오버체크하여 접근을 차단하기도 합니다. 
(예 : 아비라 백신의 web protection 기능)

브라우징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설정을 확인하거나
일시 중지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확인하는 과정이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