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ompleted

수정해주세요

SDA SADF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4

ok캐쉬백홈페이지에sk플래닛휴대폰본인확인서버스안돼요.수정해주세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SDA SADF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오케이 캐쉬백 사이트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 서비스가 되지 않는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내부 테스트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에 필요한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이용하신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예: SKT)
  최근에 특정 통신사에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은 유사제보가 있어
  정확하게 확인을 하고자 통신사 정보를 여쭙게 되었습니다.

2. 문자 메시지로 인증번호 입력 이후 마지막 단계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떴나요?
   아니라면, 어떤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3. PC환경(IE버전)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IE버전을 함께 여쭙고자 합니다.

4. 인증에 필요한 모듈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된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SDA SADF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오케이 캐쉬백 사이트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 서비스가 되지 않는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내부 테스트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에 필요한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이용하신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예: SKT)
  최근에 특정 통신사에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은 유사제보가 있어
  정확하게 확인을 하고자 통신사 정보를 여쭙게 되었습니다.

2. 문자 메시지로 인증번호 입력 이후 마지막 단계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떴나요?
   아니라면, 어떤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3. PC환경(IE버전)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IE버전을 함께 여쭙고자 합니다.

4. 인증에 필요한 모듈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된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용하신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예: SKT)
최근에 특정 통신사에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은 유사제보가 있어
정확하게 확인을 하고자 통신사 정보를 여쭙게 되었습니다.
답변(LG유플러스입니다)

2. 문자 메시지로 인증번호 입력 이후 마지막 단계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떴나요?
아니라면, 어떤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변:휴대폰인증클릭후위와큳매시지가떳습니다)
)3. PC환경(IE버전)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IE버전을 함께 여쭙고자 합니다.
답변:  1.2.8.0 (14.10.2.0)입니다
4. 인증에 필요한 모듈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인증에필요한모듈정상적으로설치되었습니다)
+1
번거로우셨을텐데 추가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카드 등록 눌러 휴대폰 인증을 클릭하기만 해도 메시지가 뜨는 걸 확인했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D
Commenting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