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몇 가지 SSL 통신 방해 오류가 있을 때 확인 해야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1. 컴퓨터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고 현재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수정해줍니다.
2. (회사의 경우) 보안프로그램(정책)이 변경되었는지 사내 관리자에게 문의해 봅니다.(간혹 회사 보안 정책상 로그인을 막는 경우도 있습니다.ㅠ_ㅠ)
3. 작업관리자 프로세스에서 swing.exe를 찾아 강제종료하고 스윙 브라우저를 재실행한 후 다시 한 번 로그인을 시도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swing.exe 강제종료 전 우클릭하여  '덤프파일 만들기'로 해당 프로세스에 대한 오류로그를 만들어 저희 고객센터 또는 스윙 브라우저 아지트에 첨부하여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4.위의 방법을 진행하였는데도 로그인이 될 때 있고 안될 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로그인이 될 때 작업관리자의 프로세스와  
안될 때의 프로세스를 캡처 등으로 비교하여 로그인 안될 때의 의심되는 프로세스를 종료해보시면서 충돌 프로세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원인이 되는 프로세스가 확인 되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꼭 이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라면 스윙 브라우저 로그인 시 해당 프로세스 종료 작업 이후에 진행해 주실 수 있습니다.

5. 항상 로그인이 안될 때는 시작프로그램에 상주하는 방화벽 프로그램이나 백신과 충돌하는 경우로 생각됩니다.
6.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되었을 때는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에서 최근 변화(설치 또는 업데이트)된 보안프로그램으로 의심되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하면서 확인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PC의 내부 프로세스 또는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파악되오니, 상기의 내용대로 하셔도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추가 제보 부탁드립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몇 가지 SSL 통신 방해 오류가 있을 때 확인 해야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1. 컴퓨터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고 현재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수정해줍니다.
2. (회사의 경우) 보안프로그램(정책)이 변경되었는지 사내 관리자에게 문의해 봅니다.(간혹 회사 보안 정책상 로그인을 막는 경우도 있습니다.ㅠ_ㅠ)
3. 작업관리자 프로세스에서 swing.exe를 찾아 강제종료하고 스윙 브라우저를 재실행한 후 다시 한 번 로그인을 시도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swing.exe 강제종료 전 우클릭하여  '덤프파일 만들기'로 해당 프로세스에 대한 오류로그를 만들어 저희 고객센터 또는 스윙 브라우저 아지트에 첨부하여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4.위의 방법을 진행하였는데도 로그인이 될 때 있고 안될 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로그인이 될 때 작업관리자의 프로세스와  
안될 때의 프로세스를 캡처 등으로 비교하여 로그인 안될 때의 의심되는 프로세스를 종료해보시면서 충돌 프로세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원인이 되는 프로세스가 확인 되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꼭 이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라면 스윙 브라우저 로그인 시 해당 프로세스 종료 작업 이후에 진행해 주실 수 있습니다.

5. 항상 로그인이 안될 때는 시작프로그램에 상주하는 방화벽 프로그램이나 백신과 충돌하는 경우로 생각됩니다.
6.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되었을 때는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에서 최근 변화(설치 또는 업데이트)된 보안프로그램으로 의심되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하면서 확인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PC의 내부 프로세스 또는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파악되오니, 상기의 내용대로 하셔도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추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