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보름전부터 속도가 느려지고 버벅거림

Jun_Seo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보름전부터 부라우저가 갑자기 느려지고 버벅거립니다. 관련 모든검사,점검은 이상없게나오는데,
크롬과 익스플로는 별이상없이 사용이 잘되는데, 스윙브라우저만 버벅거림.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속도 저하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속도 저하 문제는 스윙 브라우저의 임시 파일이 많이 쌓여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Ctrl+Shift+Del를 통하여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를 포함해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Adobe Falsh Player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플래시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7버전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Adobe Flash Player도 함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계속되거나,
특정 사이트에서만 발생하는 문제라면 문제가 된 사이트의 URL주소와
고객님의 PC환경(Internet Explorer 버전 정보,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속도 저하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속도 저하 문제는 스윙 브라우저의 임시 파일이 많이 쌓여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Ctrl+Shift+Del를 통하여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를 포함해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Adobe Falsh Player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플래시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7버전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Adobe Flash Player도 함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계속되거나,
특정 사이트에서만 발생하는 문제라면 문제가 된 사이트의 URL주소와
고객님의 PC환경(Internet Explorer 버전 정보,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