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2.0 베타 버전 괜히 설치했어요..

고수연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스윙브라우저 2.0 베타버전 설치하고 모든게 엉망이네요
정식버전 쓰고있다가 2.0버전이 나왔다고해서 냅다 받은게 실수였네요.
무엇이 문제였는지 제대로 기억나는건 없는데 여러 문제들 때문에 다시 정식버전으로 재설치했어요
스윙브라우저 실행시 보안경고 나타나는 것 때문에 보안설정도 내리고 그 이후로 또 다른 문제가 나타나 또 해결하느라 시간좀 잡아먹었어요. 문제는 다시 정식버전으로 재설치 하고도 보안경고 등 여러문제로 애먹었네요..  아무튼 1.3.2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전 버전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1.3.2버전으로 업뎃하고 2.0베타를 받았다가 지우고 다시 1.3.2 버전으로 새로 받았습니다. 브라우저가 좀 느려지고 끊기는 증상이 많이 보여요.. 특히 G마켓의 '나의쇼핑정보' 페이지는 접속만하면 얼마안되서 응답없음으로 브라우저가 아예 멈춰버리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고수연님 안녕하세요.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V2.0Beta는 개발중인 버전으로 정식버전과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 이후에 정식버전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매우 큰 문제로 파악되며,
문제 개선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설치 방법 확인
스윙 브라우저 V2.0Beta 버전을 설치한 이후에 제어판> 프로그램 목록에서 삭제하지 않고
파일을 덮어쓰는 형태로 설치할 경우, 스윙 브라우저 설치 및 이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설치되어 있는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삭제한 이후에
재설치 하는 것으로 개선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PC환경 (IE버전)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E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다소 확인하는 과정이 어려우시겠지만, IE브라우저 버전 정보를 확인부탁드립니다.

IE브라우저를 확인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이며,
편하신 방법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일시적인 문제는 아니었나요?
계속하여 스윙 브라우저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원격 지원을 통해
확인하고자 합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50~ 12:50)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죄송하지만 동일한 문제가 계속하여 발생하는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고수연님 안녕하세요.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V2.0Beta는 개발중인 버전으로 정식버전과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 이후에 정식버전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매우 큰 문제로 파악되며,
문제 개선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설치 방법 확인
스윙 브라우저 V2.0Beta 버전을 설치한 이후에 제어판> 프로그램 목록에서 삭제하지 않고
파일을 덮어쓰는 형태로 설치할 경우, 스윙 브라우저 설치 및 이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설치되어 있는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삭제한 이후에
재설치 하는 것으로 개선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PC환경 (IE버전)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E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다소 확인하는 과정이 어려우시겠지만, IE브라우저 버전 정보를 확인부탁드립니다.

IE브라우저를 확인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이며,
편하신 방법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일시적인 문제는 아니었나요?
계속하여 스윙 브라우저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원격 지원을 통해
확인하고자 합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50~ 12:50)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죄송하지만 동일한 문제가 계속하여 발생하는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