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해당 은행에서 사용하는 모듈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실행을 위해 해당 모듈업체와 협의중에 있습니다.

각각의 은행마다 모듈에대한 설명 페이지를 통해서 모듈을 수동으로 재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듈을 스윙에서 재설치한 이후에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제보 감사합니다.

-1

난 우리은행 쓰는데 베타 5 이후로 단 한번도 오류없이 잘되고 있고

집에서나 회사 PC에서나 너무도 잘되는데..

뭐 맨날 안된다고 고쳐달라는 님들은 뭔지?...자기 PC 한번 포맷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서 다시들 해보셔..


이분은 왜 이렇게 냉소적으로 답글을 다시는지...
본인은 지난주 윈도우즈시스템 복구하라고 떠서 윈도우즈 8.1 복구설치하고 나서부터 우리은행사이트접속이 계속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프로그램을 다시 깔았는데 오히려 접속에 이상이 발생합니다.

각각 처한 상황이 다른겁니다.
이런 댓글은 안다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보시는 분들 읽고 기분을 나쁘게 하는 댓글이지 싶네요.

Answer
Under review

해당 은행에서 사용하는 모듈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실행을 위해 해당 모듈업체와 협의중에 있습니다.

각각의 은행마다 모듈에대한 설명 페이지를 통해서 모듈을 수동으로 재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듈을 스윙에서 재설치한 이후에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