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ixed

스윙브라우저 열기오류

Santiago Jun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3

스윙3.0베타를 업데이트받고 아이콘을 클릭해서 스윙브라우저로 들어가려 했는데 아무반응이 없고 "스윙브라우저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다시시작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박스가 뜨는데 확인 버튼을 누르면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Answer

Answer
Fixed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특정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 확인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시거나,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의 스윙 브라우저를 받아 재설치해주세요.

http://swing-browser.com/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하거나,

재부팅 이후에도 계속해서 스윙 브라우저 실행시 문제가 되나요?

그렇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삭제한 이후에 http://swing-browser.com/ 에서

정식 버전으로 출시한 스윙 브라우저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도 유사 제보가 몇 건 있어서 확인 중에 있으나,

내부적으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라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 지원 등을 통해

문제를 보다 자세히 확인하고 싶습니다.


가능하시다면,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8:00 )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개선을 위해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Planned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실행이 안되는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PC의 디스플레이 배율이 어떻게 되어 있나요?
권장비율보다 높은 비율(예:150%)을 사용하시고 있다면,
권장비율로 변경하시거나 비율을 100%로 변경한 이후에 로그오프나 재부팅하여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조치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원격을 통해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원격 지원이 가능하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오류 제보하기에 문제 사항과 연락처, 원격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세요.

일부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는 매우 긴급한 이슈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보해주신 덕분에 문제를 확인할 수 있었고, 긴급하게 패치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Answer
Fixed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특정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 확인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시거나,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의 스윙 브라우저를 받아 재설치해주세요.

http://swing-browser.com/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ing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