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nder review

인터넷이 스윙에선 안되고 익스플로러는 되요.

YeunJu Yi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1
"경고! 관리자가 정한 수준이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는 웜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을 수 도 있습니다."이런 문구만 뜨고 창닫기도 안되고 해제도 안되거든요.
근데 이 상태에서 익스플로러는 되요.  www_naver_com_20140710_160132.jpg 왜 이렇죠?
제 노트북이 해킹을 많이 당하긴 해요.  그거랑 상관있을까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우선 최신 버전의 백신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 감염여부를 확인하신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http://alyac.altools.co.kr/

혹시 인터넷을 공유기(IPTIME)를 사용하여 접속하시나요?
해당 메시지는 사용하는 공유기 설정에서 [네크워크 감시]에 체크하였을 때에
나오는 메시지로 http://iptime.co.kr/bbs/view.php?id=qna&no=206479 글을 참고하여
설정 변경 또는 공유기 초기화(http://iptime.co.kr/bbs/view.php?id=qna&no=395649 )이후에
인터넷 임시파일을 삭제하시고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우선 최신 버전의 백신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 감염여부를 확인하신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http://alyac.altools.co.kr/

혹시 인터넷을 공유기(IPTIME)를 사용하여 접속하시나요?
해당 메시지는 사용하는 공유기 설정에서 [네크워크 감시]에 체크하였을 때에
나오는 메시지로 http://iptime.co.kr/bbs/view.php?id=qna&no=206479 글을 참고하여
설정 변경 또는 공유기 초기화(http://iptime.co.kr/bbs/view.php?id=qna&no=395649 )이후에
인터넷 임시파일을 삭제하시고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