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AK몰에서 결제가 안 됩니다.

An Sang-june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3
http://www.akmall.com/main/Main.do 에서 수차례 결제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결국 익스플로어에서 했네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문제를 확인해보고자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1) 결제 방법
payco,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옐로페이, 페이톡결제, 휴대폰 결제, 월드패스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이 있습니다. 문제가 된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인가요?
신용카드일 경우 카드사 및 결제 방법을 추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예 : BC카드 ISP결제)

* 하나외환카드의 경우 스윙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아서
특정 보안 프로그램 설치 인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해당 카드사 및 보안 모듈업체에서 수정해주어야 되는 부분으로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개선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PC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사용하시는 PC의 환경(internet explorer버전)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문제를 확인해보고자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1) 결제 방법
payco,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옐로페이, 페이톡결제, 휴대폰 결제, 월드패스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이 있습니다. 문제가 된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인가요?
신용카드일 경우 카드사 및 결제 방법을 추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예 : BC카드 ISP결제)

* 하나외환카드의 경우 스윙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아서
특정 보안 프로그램 설치 인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해당 카드사 및 보안 모듈업체에서 수정해주어야 되는 부분으로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개선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PC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사용하시는 PC의 환경(internet explorer버전)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무통장입금입니다.
2) internet explorer11입니다.
추가로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통장 입금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았으나
실시간 계좌이체에서 계좌번호가 정상 입력되었는데도,
계좌 번호를 확인하라는 문구가 나오거나 공인인증서 비번입력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은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무통장 입금 쪽은 모니터링 진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