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업데이트 및 파일 다운오류

김동휘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3
업데이트를 해도 아래와 이미지와 같이 다운로드가 취소되어 버립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는 과정도 마찬가지네요.
해결방안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김동휘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있으나,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문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다운로드 재현 경로
파일을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으셨는지 페이지의 URL이나
재현 경로를 여쭙고 싶습니다.

(예 : 다음(daum.net) 에서 주소창 상단에

메시지가 띄워져 [플러그인 업데이트]를 눌러 파일을 받았을 때 받아지지 않음)

2) 다운로드 설정
다운로드 관련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나요?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의 다운로드 메뉴에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일반모드에서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이라면,
[일반모드에서 IE 방식 다운로드 사용] 설정에 체크하여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회색이면, 일반모드입니다.

3) 안티피싱 확장 프로그램 설치 여부
스윙 브라우저 안티 피싱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나요?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스윙 확장 프로그램에서 설치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 우측의 웹 애플리케이션 버튼을 눌러,


하단의 스윙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해보시거나,




http://swing-browser.com/Extensions 에서 안티피싱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한 뒤에
다운로드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4) 크롬 확장 프로그램
스윙 브라우저에 설치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일 수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체크해제하여 사용하지 않고, 이용하실 때는 문제없는지 확인바랍니다.
(* 이 방법으로 개선되었다면, 설치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 리스트를 스크린 샷 등으로 공유 부탁드립니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사항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리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김동휘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있으나,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문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다운로드 재현 경로
파일을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으셨는지 페이지의 URL이나
재현 경로를 여쭙고 싶습니다.

(예 : 다음(daum.net) 에서 주소창 상단에

메시지가 띄워져 [플러그인 업데이트]를 눌러 파일을 받았을 때 받아지지 않음)

2) 다운로드 설정
다운로드 관련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나요?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의 다운로드 메뉴에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일반모드에서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이라면,
[일반모드에서 IE 방식 다운로드 사용] 설정에 체크하여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회색이면, 일반모드입니다.

3) 안티피싱 확장 프로그램 설치 여부
스윙 브라우저 안티 피싱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나요?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스윙 확장 프로그램에서 설치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 우측의 웹 애플리케이션 버튼을 눌러,


하단의 스윙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해보시거나,




http://swing-browser.com/Extensions 에서 안티피싱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한 뒤에
다운로드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4) 크롬 확장 프로그램
스윙 브라우저에 설치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일 수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체크해제하여 사용하지 않고, 이용하실 때는 문제없는지 확인바랍니다.
(* 이 방법으로 개선되었다면, 설치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 리스트를 스크린 샷 등으로 공유 부탁드립니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사항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리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기 조치를 취해봐도 다운로드 취소가 지속되어 스윙브라우저를 삭제하고 재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증상이 반복됩니다. 시스템 상의 문제인지요?
다운로드 재현 경로다운로드 설정이 어떻게 되는지 재차 여쭙고 싶습니다.
해당 정보는 문제를 파악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글로 설명이 어려우시다면, 동영상 파일을 첨부 또는 원격 지원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원격 지원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근무시간: 평일 09:00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개선을 위해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