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온라인 결제시 이런 에러가 나옵니다.

이진수 6 years ago updated 6 years ago 2
결제서비스 시도시 이런 에러메세지가 동일하게 뜹니다. 캡쳐사진에 나와있는 결제대행업체에만 해당하는게 아닌 다른 결제대행업체에서도 이와같이 동일한 메세지가 뜨면서 2번째 사진과같이 스윙브라우져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하면서 그대로 브라우져가 멈춰버립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이진수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재현이 되지 않아서
몇가지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개선하는 작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결제를 시도한 사이트의 URL주소
2. 결제 수단 ( 예 : BC카드, 안심결제 )
3. PC환경 (IE 버전)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최대한 동일한 환경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이진수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재현이 되지 않아서
몇가지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개선하는 작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결제를 시도한 사이트의 URL주소
2. 결제 수단 ( 예 : BC카드, 안심결제 )
3. PC환경 (IE 버전)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최대한 동일한 환경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몬
https://login.ticketmonster.co.kr/cart/buy?selecte...

박스바다
http://www.boxbada.com/wizbag.php?query=step3&TACK...

이외 몇군데더 있었습니다만 기억이잘안나네요
이번에 제보했던 이미지에 나와있는것은 박스바다이고 티몬역시 안되었었습니다.

2. 결제수단은 삼성,국민,현대카드이며 안심결제로 진행했었습니다.
3. PC환경은 익스플로러는 8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