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벅스 음악플레이어 오류 2

Ho-Young Lee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1
이전 문의에 대한 회신 입니다. 








알려주신대로 진행 해보았습니다. 


1. 로그인 전 플레이어 창에서 F5(새로고침) 실행 - 플레이어 정상동작 
2. 로그인 후 플레이어 창에서 F5(새로고침) 실행 - 플레이어 정상동작 

스크린샷 1, 2번은 로그인 전 후 모두 동일 합니다. 

항상 좋은프로그램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빠르고... PC나 모바일이나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좋은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버그 수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로그인 전 플레이어 실행 




2. 로그인 전 플레이어 실행 후 F5(새로고침 실행) 

Answer

Answer
Under review
번거로우셨을텐데, 추가로 제보를 해주셔서 매우 송구스럽고 감사합니다.
추가로 제보해주신 내용 접수하였으며,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번거로우셨을텐데, 추가로 제보를 해주셔서 매우 송구스럽고 감사합니다.
추가로 제보해주신 내용 접수하였으며,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