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동영상 강의를 듣고 있는데 업데이트이후 소리만 나오고 화면이 나오질 않네요

liebe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www.learn.or.kr 사이트에서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Liebe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이 내부 테스트에서는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만,
의심가는 부분이 있어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Adobe Flash Player 버전
참고로 IE브라우저와 크롬, 스윙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플러그인의 종류가 모두 다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의 경우, IE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플래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에서 설치되어 있는 Adobe Flash Player ActiveX가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7.0.0.134입니다.

업데이트하시기가 어렵다면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에 접속하여
본인 운영체제에 맞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는지 다시 한번더 확인을 바랍니다.

2) 문제 세부 상황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http://www.learn.or.kr/course/course.asp 에서
샘플 강의로 문제를 확인하였습니다.
샘플 동영상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있다면, URL이나 강의 제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PC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고객님 PC에서 이용하는 Internet Explorer 버전을 여쭙고 싶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되는 부분으로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Liebe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이 내부 테스트에서는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만,
의심가는 부분이 있어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Adobe Flash Player 버전
참고로 IE브라우저와 크롬, 스윙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플러그인의 종류가 모두 다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의 경우, IE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플래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에서 설치되어 있는 Adobe Flash Player ActiveX가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7.0.0.134입니다.

업데이트하시기가 어렵다면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에 접속하여
본인 운영체제에 맞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는지 다시 한번더 확인을 바랍니다.

2) 문제 세부 상황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http://www.learn.or.kr/course/course.asp 에서
샘플 강의로 문제를 확인하였습니다.
샘플 동영상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있다면, URL이나 강의 제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PC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고객님 PC에서 이용하는 Internet Explorer 버전을 여쭙고 싶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되는 부분으로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