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신한은행

양성연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예전에는 신한은행 지원하지않는 브라우저라고 안되서 IE를 사용 하였는데
이제 접속되나 확인하고 들어 가보니 저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네요
설치하고 재시작해도 설치하라고만 하고
설치된걸 모르는 것 같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부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자 합니다.

1) 접속 모드
인터넷 뱅킹 접속시 스윙 브라우저의 접속 모드가 어떻게 되나요?
접속 모드는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보라색일 경우, 스피드 모드입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에서 신한은행 인터넷 뱅킹(일반모드)는 접속되지 않습니다.
일반 인터넷 뱅킹 접속시 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중 일부 프로그램이
Internet Explorer 외의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아,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오픈 뱅킹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오픈 뱅킹은 스윙 브라우저의 스피드 모드에서 접속됩니다.

-> 일반 모드로 접속되고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하고
관련 설정 파일을 삭제한 후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C:\Users\PC계정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Default (기본 설치 경로입니다.)
에서 Salt Url Filter 와 Salt Url Filters-journal 파일을 삭제한 후,
스윙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재접속해주세요.

이후에도 계속 일반모드로 동작한다면, 추가로 문의 바랍니다.
2) 보안 설치 프로그램 정상 설치 확인
보안 설치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글은 다른 은행에서 동일한 문제 발생시 조치 방법을 안내한 글입니다.
https://ko-kr.facebook.com/Hanabank/posts/525804537441000

보안 설치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브라우저가 종료되어야 하는데,
자동으로 종료되지 않을 경우는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접속하여 설치할 때
자동으로 브라우저가 종료되지 않는다면 직접 브라우저 창을 종료해주셔야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부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자 합니다.

1) 접속 모드
인터넷 뱅킹 접속시 스윙 브라우저의 접속 모드가 어떻게 되나요?
접속 모드는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보라색일 경우, 스피드 모드입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에서 신한은행 인터넷 뱅킹(일반모드)는 접속되지 않습니다.
일반 인터넷 뱅킹 접속시 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중 일부 프로그램이
Internet Explorer 외의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아,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오픈 뱅킹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오픈 뱅킹은 스윙 브라우저의 스피드 모드에서 접속됩니다.

-> 일반 모드로 접속되고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하고
관련 설정 파일을 삭제한 후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C:\Users\PC계정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Default (기본 설치 경로입니다.)
에서 Salt Url Filter 와 Salt Url Filters-journal 파일을 삭제한 후,
스윙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재접속해주세요.

이후에도 계속 일반모드로 동작한다면, 추가로 문의 바랍니다.
2) 보안 설치 프로그램 정상 설치 확인
보안 설치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글은 다른 은행에서 동일한 문제 발생시 조치 방법을 안내한 글입니다.
https://ko-kr.facebook.com/Hanabank/posts/525804537441000

보안 설치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브라우저가 종료되어야 하는데,
자동으로 종료되지 않을 경우는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접속하여 설치할 때
자동으로 브라우저가 종료되지 않는다면 직접 브라우저 창을 종료해주셔야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