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ompleted

캡쳐

청와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8
화면 캡쳐할 때..

1. 페이지 다운을 눌러서 아래로 내린 후 캡쳐하면 캡쳐 화면 중간 중간이 깨짐.

2. Ctrl + ↑ 로 화면을 키운 후 캡쳐하면 위쪽 사각영역이 밀려 내려와 위쪽이 짤려서 캡쳐됨.

OS : Win7

빠른 개선 부탁드려요~

Answer

Answer
Completed
안녕하세요! 제보해주신 문제 확인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스윙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다른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
2번 사항에서 위쪽만 짤리는게 아니라 오른쪽도 짤림.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청와님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내부 테스트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죄송하지만,
문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자 합니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문제 재현 경로
어떤 사이트에서 문제가 되나요?
저는 줌(zum.com)에서 키보드의 PgDn , Ctrl +↓ 버튼을 눌러서
보이는 화면 캡처(Alt+4)로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2번에 작성해주신 문제를 확인하고자
화면 확대는 Ctrl + + 나, 상단의 돋보기 등을 통해 캡처를 해보았습니다.
(직접지정, 단위영역, 보이는 화면, 전체화면 확인)

혹시 재현 경로가 다르다면,
어떤 식으로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지 번거로우시겠지만,
그 재현 경로를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번 문제는 캡쳐 박스를 내리면서 페이지 다운을 같이 누르니까 깨지는 현상이 발생되네요.
(캡쳐 박스를 움직이지 않고 페이지 다운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됨)

2번은 네이버 대문을 해봤는데..위쪽이 짤리네요.(오른쪽은 안 짤리고..)
화면 확대를 하면 어떤 사이트든 전반적으로 문제가 생기네요.
(처음 해봤던 곳은 유료 강의 사이트라..확인하기가..)

지금 이 답변 쓰는 페이지는 캡쳐 박스가 내려가지도 않네요..페이지 다운도 안 먹히고..이상하네요..

Alt + 7로 캡쳐하는데..제 컴이 이상한건가요..?
다시 제보해주시는 게 불편하셨을텐데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번 문제는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맞나요?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일 경우 일반 모드)

G마켓이나 11번가에서 확인해봤지만, 이부분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가 된 사이트의 주소와 깨지는 이미지의 예시(스크린 샷)을 한번 더 확인 요청드립니다.

2번 문제는 네이버에서도 재현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확인하였을 때는
네이버에서는 제보해주신 잘려보이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았습니다.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고자 한번 더 재현 경로와 예시(스크린 샷)를 여쭙고 싶습니다.

저희가 확인했을 때는 G마켓에서 직접지정 캡처(Alt+3) 또는 캡처 후 바로 저장(Alt+7)으로
캡처 박스를 만든 후, 스크롤을 내리면서 캡쳐했을 때 불규칙적으로 발생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리고 있어, 죄송하며 문제를 개선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제보 감사합니다.
1번 문제는 오늘 다시 해보니까 정상적으로 캡쳐되네요.(일반모드에서..)

2번 문제는 네이버를 다시 해보니..오늘은 또 되네요..하지만..제가 하려고 하는 곳은 여전히 동일 현상이 발생.
(정상 캡쳐와 확대 캡쳐 첨부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는 일반모드로 동작하고 있네요.)

정상 캡쳐.png
확대 후 alt+7 캡쳐.png

그리고..캡쳐 해보다 이상한 현상이 또 발생됐네요..

인터넷 창을 최대화하고..캡쳐 박스를 드래그 하면서 내리는 동작이 안 되네요..(페이지 다운은 됨.)
추가로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번 문제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되어
문제 개선 작업 중에 있습니다.

문제 개선하고,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nswer
Completed
안녕하세요! 제보해주신 문제 확인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스윙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다른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mmenting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