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김예나님.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PC환경
고객님이 사용하는 Internet Explorer 버전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바랍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에서 싸이월드(팝업 홈페이지)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고 있으며,
일반 모드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버전을 따르고 있어 해당 정보가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2) 문제가 된 미니홈피
싸이월드의 미니홈피는 두가지로 운영됩니다.
위 이미지에서 파란 점선이 팝업 홈페이지(구 미니홈피)이고, 빨간 점선이 홈beta(신 미니홈피)입니다.
어떤 미니홈피에서 문제가 되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3) 스피드/일반 모드
스윙 브라우저에서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이용하시다면,
체크를 해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되어 있다면 해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김예나님.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PC환경
고객님이 사용하는 Internet Explorer 버전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바랍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에서 싸이월드(팝업 홈페이지)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고 있으며,
일반 모드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버전을 따르고 있어 해당 정보가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2) 문제가 된 미니홈피
싸이월드의 미니홈피는 두가지로 운영됩니다.
위 이미지에서 파란 점선이 팝업 홈페이지(구 미니홈피)이고, 빨간 점선이 홈beta(신 미니홈피)입니다.
어떤 미니홈피에서 문제가 되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3) 스피드/일반 모드
스윙 브라우저에서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이용하시다면,
체크를 해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되어 있다면 해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