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네트워크 상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재시도 하셨을 때에는 문제가 없었는지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스윙 브라우저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문제에 대해서 기록이 남아있는 로그 파일을 수집 요청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로그 수집 방법]
키보드의 윈도우키와 R키를 함께 눌러 실행 창을 띄운 다음에 %temp%\Low\Swing\Log 를 입력해주세요.
엔터를 쳐서 Log 폴더에 접속한 뒤, 문제가 된 날짜의 로그 파일을 스윙 아지트에 한번 더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아지트 에디트 툴 상단의 클립 모양을 눌러주시면 파일 첨부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네트워크 상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재시도 하셨을 때에는 문제가 없었는지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스윙 브라우저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문제에 대해서 기록이 남아있는 로그 파일을 수집 요청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로그 수집 방법]
키보드의 윈도우키와 R키를 함께 눌러 실행 창을 띄운 다음에 %temp%\Low\Swing\Log 를 입력해주세요.
엔터를 쳐서 Log 폴더에 접속한 뒤, 문제가 된 날짜의 로그 파일을 스윙 아지트에 한번 더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아지트 에디트 툴 상단의 클립 모양을 눌러주시면 파일 첨부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