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로그인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퀵바에 항목이 나타나지 않아요 .. 다른 컴퓨터에서도 마찬가지고요

Anonymous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4

로그인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퀵바에 항목이 나타나지 않아요 .. 다른 컴퓨터에서도 마찬가지고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퀵바 동기화와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기존 퀵바 사용중 업데이트 이후 퀵바가 보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스윙 업데이트를 하였는지 확인 하고 싶습니다. 만약 진행하셨다면 스윙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바로 사라진 것인지, 업데이트 이후 온라인 퀵바 안내 메시지 창을 확인하셨는지도 알려주시구요, 동기화를 하신 적이 있는지, 안내창에서 동기화를 하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존에 퀵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재로그인 이후 부터 없어진 것인지 등 정확한 상황이 필요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구요,

제보 감사합니다.


----

댓글 확인하였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로그아웃하고 나서 퀵바 데이터가 없는지, 

새로 추가한 퀵페이지가 온라인 퀵바에 잘 적용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상태 → 퀵바에 사이트 추가 → 로그아웃 → 로그인 → 퀵바 로딩여부

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문제 확인후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Not a bug

혹시 퀵바 데이터 동기화 하셨나요 ? ^^;;

로그인 하여도 이전에 퀵페이지들을 동기화 하지 않으셨으면 기존 오프라인의 퀵페이지들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

우측 메뉴에 있는 퀵바 옵션에서 퀵바 동기화를 하신 이후에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퀵바 동기화를 누르면 오프라인퀵바 데이터가 없습니다 하면서 저상태가 지속됩니다

Under review

퀵바 동기화와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기존 퀵바 사용중 업데이트 이후 퀵바가 보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스윙 업데이트를 하였는지 확인 하고 싶습니다. 만약 진행하셨다면 스윙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바로 사라진 것인지, 업데이트 이후 온라인 퀵바 안내 메시지 창을 확인하셨는지도 알려주시구요, 동기화를 하신 적이 있는지, 안내창에서 동기화를 하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존에 퀵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재로그인 이후 부터 없어진 것인지 등 정확한 상황이 필요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구요,

제보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퀵바 동기화와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기존 퀵바 사용중 업데이트 이후 퀵바가 보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스윙 업데이트를 하였는지 확인 하고 싶습니다. 만약 진행하셨다면 스윙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바로 사라진 것인지, 업데이트 이후 온라인 퀵바 안내 메시지 창을 확인하셨는지도 알려주시구요, 동기화를 하신 적이 있는지, 안내창에서 동기화를 하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존에 퀵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재로그인 이후 부터 없어진 것인지 등 정확한 상황이 필요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구요,

제보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퀵바 동기화와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기존 퀵바 사용중 업데이트 이후 퀵바가 보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스윙 업데이트를 하였는지 확인 하고 싶습니다. 만약 진행하셨다면 스윙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바로 사라진 것인지, 업데이트 이후 온라인 퀵바 안내 메시지 창을 확인하셨는지도 알려주시구요, 동기화를 하신 적이 있는지, 안내창에서 동기화를 하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존에 퀵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재로그인 이후 부터 없어진 것인지 등 정확한 상황이 필요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구요,

제보 감사합니다.

자동로그인 상태에서 업데이트 했구요 몇버전에서 업데이트 한것인지는 잘 모르겟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동기화를 한적이 있구요 동기화시 오프라인 퀵바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재로그인 이후에 없어진것은 잘 모르겟지만 퀵바가 이상하여 재 로그인시에도 퀵바 동기화는 되지 않았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퀵바 동기화와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기존 퀵바 사용중 업데이트 이후 퀵바가 보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스윙 업데이트를 하였는지 확인 하고 싶습니다. 만약 진행하셨다면 스윙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바로 사라진 것인지, 업데이트 이후 온라인 퀵바 안내 메시지 창을 확인하셨는지도 알려주시구요, 동기화를 하신 적이 있는지, 안내창에서 동기화를 하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존에 퀵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재로그인 이후 부터 없어진 것인지 등 정확한 상황이 필요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구요,

제보 감사합니다.


----

댓글 확인하였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로그아웃하고 나서 퀵바 데이터가 없는지, 

새로 추가한 퀵페이지가 온라인 퀵바에 잘 적용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상태 → 퀵바에 사이트 추가 → 로그아웃 → 로그인 → 퀵바 로딩여부

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문제 확인후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확인하였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로그아웃하고 나서 퀵바 데이터가 없는지, 

새로 추가한 퀵페이지가 온라인 퀵바에 잘 적용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상태 → 퀵바에 사이트 추가 → 로그아웃 → 로그인 → 퀵바 로딩여부

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문제 확인후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추가한 퀵바는 적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