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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윙브라우로 넥슨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하면 저장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문의가 되지 않습니다.

김동현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3
ㅈㄱㄴ.. 할때마다 익스켜야되서 귀찮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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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고객센터 1대 1 문의하기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https://support.nexon.com/HelpBoard/Nexon

내부 테스트(win10) 환경에서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스피드/일반 모드 사용
스윙 브라우저에서 해당 사이트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혹시 스윙 브라우저를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하고 계신다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 해제하여
일반 모드로 이용하셔도 동일한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넥슨 문의하기가 위 주소가 맞나요?
혹시 다른 문의하기 페이지라면 확인할 수 있도록 url 주소를 알려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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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고객센터 1대 1 문의하기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https://support.nexon.com/HelpBoard/Nexon

내부 테스트(win10) 환경에서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스피드/일반 모드 사용
스윙 브라우저에서 해당 사이트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혹시 스윙 브라우저를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하고 계신다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 해제하여
일반 모드로 이용하셔도 동일한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넥슨 문의하기가 위 주소가 맞나요?
혹시 다른 문의하기 페이지라면 확인할 수 있도록 url 주소를 알려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모드이며 주소도 맞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되지 않는군요.
신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ㅜㅜ

비디오라도 달아드리고 싶은데 삽입 코드를 몰라서 드리질 못하네요 ㅜㅜ
추가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죄송하고 매우 감사합니다.

1) Internet Explorer 설정 변경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설정에 체크 해제가 된 상황이라면, 체크한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재차 확인바랍니다.

2) 문제 상황
동영상 제보도 받고 있습니다! 녹화한 파일을 이곳 아지트에 파일 첨부해주시거나
스윙 브라우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 로 첨부해주셔도 됩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