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플러그인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Yong Soo Lee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8

몇몇 페이지에서 플러그인을 로드 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좋은지 알려주세요.
http://moneybook.naver.com/mybook/write.nhn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이전에 제보해주신 내용 (네이버 지도 지하철 안뜸)과 유사한 제보로

네이버 가계부 페이지도 Adobe Flash player가 차단되어 발생한 문제로 보입니다.


1.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https everywhere 등 일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해당 페이지의 플러그인 로드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한 뒤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168


2. 플래시 플러그인 사용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정보를 눌러 펼친 후

Ctrl+F하여 설치되어 있는 Adobe Flash Player를 확인해보세요.




위 이미지 처럼 사용중지(회색음영 처리)되어 있다면, 사용을 눌러 상태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플래시 플러그인 세부 정보와

사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명을 포함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이전에 제보해주신 내용 (네이버 지도 지하철 안뜸)과 유사한 제보로

네이버 가계부 페이지도 Adobe Flash player가 차단되어 발생한 문제로 보입니다.


1.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https everywhere 등 일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해당 페이지의 플러그인 로드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한 뒤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168


2. 플래시 플러그인 사용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정보를 눌러 펼친 후

Ctrl+F하여 설치되어 있는 Adobe Flash Player를 확인해보세요.




위 이미지 처럼 사용중지(회색음영 처리)되어 있다면, 사용을 눌러 상태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플래시 플러그인 세부 정보와

사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명을 포함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져에서 클롬 확장 프로그램은 이게 전부입니다.


플러그인도



음영처리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렇습니다.

답변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추가로 확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동일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확인해보았으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설치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조치이후에 문제가 개선되는지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플래시 재설치

네이버 가계부 고객센터 글에 따르면, 플래시 플러그인을 삭제한 이후에 재시도해보라고 되어 있더군요.

제어판에서 Adobe Flash Player PPAPI 버전을 삭제하고,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다시 설치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Ctrl+Shift+Del를 통해 쌓여 있는 인터넷 사용 정보를 삭제해 보세요.

기존에 로드에 실패한 사용정보가 있는 경우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3. 백신 프로그램 차단 확인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에서 해당 사이트를 차단하는 경우일 수도 있으니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다면,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한 뒤에 재차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스윙 브라우저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통해

접속했을 때에도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세부정보가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어 죄송스럽게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문제 확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지웠다가 다시 깔았더니 되네요.ㅎㅎㅎ 고생하셨어요.

최근에 플래시가 업데이트되었는데, 업데이트 과정에서 뭔가 문제가 있었나봐요!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ㅁ<

전 지웠다가 깔아도 안 되는데요ㅡㅡ

동일증상이고 플러그인 사용 중이고 다른 거도 다 해당사항 없고 다 해봤고 몇 번이나 껐다 켜봤고.

내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스윙직원은 아무 쓸모가 없었다.

결국 나 혼자 힘으로 해결했다. 문제는 확장프로그램도 뭣도 아니고

안 알랴줌 ^*^

베에~ :p

이제 이 문제에 부딪친 다른 사람들은 스윙을 사용하지 않겟찌ㅎㅎㅎ

뭐가 문제인지 스윙직원도 모르니까 말이야!

XP혹은 Vista 사용자분인 것 같으신대요.

어떠한 문제인지 스윙 브라우저팀에서도 알고 있습니다.


XP, Vista에서 플래시가로드되지 않습니다라고 나오는것은

PPAPI플러그인 업데이트 버전(23버전)에서 문제되어 발생하는 것으로

NPAPI플러그인을 설치해야 개선됩니다.


스윙 아지트의 메인 페이지와 블로그 http://blog.swing-browser.com/212

통해 개선방안에 대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