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응용 프로그램이 그래픽 하드웨어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차단되었습니다

get ready 4 years ago updated 4 years ago 4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창이 재시작 되네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가 일시적이 아니라, 항상 발생하는 문제인가요?

그렇다면, 문제 확인을 위해 원격 지원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거나, 항상 발생하는 문제가 아닌가요?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1) 그래픽 카드명

예: 장치 관리자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래픽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3) 문제 재현 경로

어떤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에 발생한 건가요?

접속했던 사이트의 URL주소를 스윙 브라우저에게도 알려주세요.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가 일시적이 아니라, 항상 발생하는 문제인가요?

그렇다면, 문제 확인을 위해 원격 지원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거나, 항상 발생하는 문제가 아닌가요?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1) 그래픽 카드명

예: 장치 관리자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래픽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3) 문제 재현 경로

어떤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에 발생한 건가요?

접속했던 사이트의 URL주소를 스윙 브라우저에게도 알려주세요.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그래픽카드는 amd 7850 쓰고 있습니다


2. 드라이버는 최신 버전입니다


3. 문제는 사이트를 가리지 않고 발생합니다

추가로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저도 amd hd 7850 사용하고 같은 증상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