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반복적인 응답없음, CPU사용량 50% 이상

안정원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해당 증상으로 불편합니다.


보니까 원격으로 해주시는거 같은데


원격으로 해주세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의 원인으로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프로그램 목록 확인

컴퓨터에서 동작하는 프로세스 중에 스윙 브라우저 동작에 영향을 미칠 경우에

응답 없음 등의 비정상적인 동작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인된 프로세스는 NAT service, NCG service (주로 웹하드 등에서 파일 다운로드를 위해 설치된 그리드 프로그램)가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하여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보안 프로그램 실행 여부



간혹 특정 보안 프로그램이 브라우징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인터넷 뱅킹이나 카드 결제할 때 사용되는 보안 프로그램인데,

해당 페이지가 종료된 이후에도(결제 및 인터넷 뱅킹을 다 끝냈는데도)

계속 실행되어 속도 저하 등의 문제를 발생하기도 합니다.

작업 표시줄 영역에서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은 보안 프로그램이 계속 실행되고 있다면,

마우스 우클릭 > 끝내기를 통해 종료해보세요.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웹 브라우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사용하고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해보세요.

blog.swing-browser.com/168


4. 스윙 브라우저 작업관리자 열기

스윙 브라우저가 비정상적으로 동작할 때( 자원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등)

스윙 브라우저 창을 열어 Shift+ESC (작업관리자) 를 열어 메모리 및 CPU사용에 대해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확장 프로그램이나 플러그인에 따라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고,

해당 작업 관리자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난히 메모리 등을 사용을 많이하는 플러그인이나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와 같은 조치 이후에도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제보하기 페이지에 한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문제를 파악하고 불편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의 원인으로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프로그램 목록 확인

컴퓨터에서 동작하는 프로세스 중에 스윙 브라우저 동작에 영향을 미칠 경우에

응답 없음 등의 비정상적인 동작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인된 프로세스는 NAT service, NCG service (주로 웹하드 등에서 파일 다운로드를 위해 설치된 그리드 프로그램)가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하여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보안 프로그램 실행 여부



간혹 특정 보안 프로그램이 브라우징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인터넷 뱅킹이나 카드 결제할 때 사용되는 보안 프로그램인데,

해당 페이지가 종료된 이후에도(결제 및 인터넷 뱅킹을 다 끝냈는데도)

계속 실행되어 속도 저하 등의 문제를 발생하기도 합니다.

작업 표시줄 영역에서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은 보안 프로그램이 계속 실행되고 있다면,

마우스 우클릭 > 끝내기를 통해 종료해보세요.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웹 브라우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사용하고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해보세요.

blog.swing-browser.com/168


4. 스윙 브라우저 작업관리자 열기

스윙 브라우저가 비정상적으로 동작할 때( 자원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등)

스윙 브라우저 창을 열어 Shift+ESC (작업관리자) 를 열어 메모리 및 CPU사용에 대해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확장 프로그램이나 플러그인에 따라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고,

해당 작업 관리자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난히 메모리 등을 사용을 많이하는 플러그인이나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와 같은 조치 이후에도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제보하기 페이지에 한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문제를 파악하고 불편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