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가 갑자기 초기화되었네요..

baikdoo01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Answer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라인으로 사용하는 즐겨찾기 및 퀵바, 알패스 등의 정보가 초기화되었나요?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의 즐겨찾기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 동작하는데,

온라인 즐겨찾기는 알툴즈ID로 로그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송구스럽지만, 온라인 즐겨찾기를 사용하신다면 로그인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문제 상황

스윙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이후에 갑자기 데이터가 초기화 된 것인가요?
아니면 어떤 동작이나 기능을 이용한 이후에 초기화된 것인지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도 알려주세요.

2. 데이터 복구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의 오류 제보하기를 통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알툴즈ID와 연락처, 문제 세부상황(복구를 원하는 시점 등) 을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 복구까지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부분이 아니라 다른 문제라면, 스윙 아지트 팀에게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라인으로 사용하는 즐겨찾기 및 퀵바, 알패스 등의 정보가 초기화되었나요?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의 즐겨찾기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 동작하는데,

온라인 즐겨찾기는 알툴즈ID로 로그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송구스럽지만, 온라인 즐겨찾기를 사용하신다면 로그인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문제 상황

스윙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이후에 갑자기 데이터가 초기화 된 것인가요?
아니면 어떤 동작이나 기능을 이용한 이후에 초기화된 것인지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도 알려주세요.

2. 데이터 복구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의 오류 제보하기를 통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알툴즈ID와 연락처, 문제 세부상황(복구를 원하는 시점 등) 을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 복구까지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부분이 아니라 다른 문제라면, 스윙 아지트 팀에게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