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절전모드시 강제종료...

김승일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델 베뉴11프로(7140)을 사용하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 태블릿이 자동으로 절전모드에 진입하고 나서 다시 키면 스윙브라우저가 강제종료되어있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김승일님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자동 로그인 사용 여부

스윙 브라우저 로그인을 자동 로그인을 통해 이용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스윙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강제 종료 현상

강제 종료시 나오는 메시지가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도 알려주세요.

(예: 다음 플러그인에서 응답없음 )


3. 덤프파일 수집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덤프 파일을 생성하여 전달이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http://codingrun.com/30 생성 방법은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가 이상 동작할 당시에 작업관리자를 열어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전부를 덤프 파일로 만들어서 스윙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주소: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김승일님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자동 로그인 사용 여부

스윙 브라우저 로그인을 자동 로그인을 통해 이용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스윙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강제 종료 현상

강제 종료시 나오는 메시지가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도 알려주세요.

(예: 다음 플러그인에서 응답없음 )


3. 덤프파일 수집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덤프 파일을 생성하여 전달이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http://codingrun.com/30 생성 방법은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가 이상 동작할 당시에 작업관리자를 열어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전부를 덤프 파일로 만들어서 스윙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주소: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