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

pusone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로그폴더는,

예전에 내가 삭제했는지

없어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리고 있어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다면,

사용 중지한 뒤에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캡처 화면으로는 문제 파악이 어려워 원격 지원을 통해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제보하기 페이지에 원격과 관련된 내용을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문제 파악에 도움되는 덤프파일을 수집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브라우저가 멈추거나 응답 없음 상태가 되었을 시점에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레스를 모두 덤프를 만들어서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주소: Swing_Support@zuminternet.com )에게 보내주세요.

만드는 방법은 http://codingrun.com/30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 파악하고 개선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리고 있어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다면,

사용 중지한 뒤에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캡처 화면으로는 문제 파악이 어려워 원격 지원을 통해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제보하기 페이지에 원격과 관련된 내용을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문제 파악에 도움되는 덤프파일을 수집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브라우저가 멈추거나 응답 없음 상태가 되었을 시점에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레스를 모두 덤프를 만들어서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주소: Swing_Support@zuminternet.com )에게 보내주세요.

만드는 방법은 http://codingrun.com/30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 파악하고 개선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