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일한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가 설치된 환경에서 확인해보았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보다 여러 환경에서 확인해보고, 스윙 브라우저에 개선사항이 있는지 파악해보겠습니다.


혹시 화면이 깨져보이는 문제라면, 모네타 고객센터 글을 참고하여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와 호환성보기 웹 사이트를 추가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Ctrl+Shift+Del하고

[스윙 일반 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체크하여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모드 사이트의 호환성 보기 설정은 Internet Explorer에서 추가할 수있습니다.


문제 확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일한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가 설치된 환경에서 확인해보았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보다 여러 환경에서 확인해보고, 스윙 브라우저에 개선사항이 있는지 파악해보겠습니다.


혹시 화면이 깨져보이는 문제라면, 모네타 고객센터 글을 참고하여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와 호환성보기 웹 사이트를 추가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Ctrl+Shift+Del하고

[스윙 일반 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체크하여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모드 사이트의 호환성 보기 설정은 Internet Explorer에서 추가할 수있습니다.


문제 확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