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그림

sesu202@gmail.com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2

ㅡ림 안보임 제목 없음.jpg

Answer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사용하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확인

스윙 브라우저에서 홈앤쇼핑 홈페이지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여

사용하시는 pc의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를 따르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의

스크립트 실행 설정 https://support.microsoft.com/ko-kr/kb/3135465 하시거나

브라우저 초기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하여 쌓여있는 인터넷 사용 정보를 제거해보세요.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를 포함하여 삭제한 뒤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문제 해결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사용하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확인

스윙 브라우저에서 홈앤쇼핑 홈페이지는 일반 모드로 동작하여

사용하시는 pc의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를 따르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의

스크립트 실행 설정 https://support.microsoft.com/ko-kr/kb/3135465 하시거나

브라우저 초기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하여 쌓여있는 인터넷 사용 정보를 제거해보세요.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를 포함하여 삭제한 뒤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문제 해결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nternet explorer초기화 방법은 https://support.microsoft.com/ko-kr/kb/923737 를 참고하시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만 발생하는 문제라면 사용중인

스윙 브라우저를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이용하실 때엔 문제없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