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일부 사이트에서 화면이 암전(blackscreen)이 되었습니다

이야로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 네이버

- 구글 등의 사이트가 완전히 검은 화면으로 일체 보이지 않습니다.


<회사 망> 등의 일부 페이지는 정상 작동이 되고

동일 컴퓨터에서 익스플로러, 크롬을 작동하여 동일 페이지에 접근하면 정상 작동이 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가 된 페이지가 아예 검은 화면으로만 로드되나요?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 싶습니다.


1. 재현 상황

black screen 현상에 대해 스크린 샷 등으로 재현 상황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2. 스피드 모드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인가요?

스윙 브라우저의 스피드 모드 사이트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인지도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보라색일 경우 스피드 모드입니다.

(예: 네이버, 크롬, 다음, 줌 등)


일반 모드 사이트에서도 발생한다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 버전 정보도 알려주세요.

*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일 경우 스피드 모드입니다.

(예: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모두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문제일 수있습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168 글을 참고하여 사용 중인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 중지해보세요.


4. 스윙 브라우저 초기화

스윙 브라우저 오프라인 데이터 등을 모두 초기화한 뒤에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하고,

스윙 브라우저 user data 폴더를 제거한 뒤에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user data파일 제거시 스윙 브라우저 오프라인 데이터 및 설정 등이 모두 초기화 되므로 유의바랍니다.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


5. 하드웨어 가속 사용 해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설정[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에 체크해제한 뒤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6. 스윙 브라우저 정보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gpu 를 입력한 후 해당 정보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문제 파악과 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가 된 페이지가 아예 검은 화면으로만 로드되나요?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 싶습니다.


1. 재현 상황

black screen 현상에 대해 스크린 샷 등으로 재현 상황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2. 스피드 모드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인가요?

스윙 브라우저의 스피드 모드 사이트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인지도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보라색일 경우 스피드 모드입니다.

(예: 네이버, 크롬, 다음, 줌 등)


일반 모드 사이트에서도 발생한다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 버전 정보도 알려주세요.

*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일 경우 스피드 모드입니다.

(예: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모두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문제일 수있습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168 글을 참고하여 사용 중인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 중지해보세요.


4. 스윙 브라우저 초기화

스윙 브라우저 오프라인 데이터 등을 모두 초기화한 뒤에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하고,

스윙 브라우저 user data 폴더를 제거한 뒤에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user data파일 제거시 스윙 브라우저 오프라인 데이터 및 설정 등이 모두 초기화 되므로 유의바랍니다.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


5. 하드웨어 가속 사용 해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설정[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에 체크해제한 뒤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6. 스윙 브라우저 정보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gpu 를 입력한 후 해당 정보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문제 파악과 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